우리고장 연수구 이야기~^^ 작성자토끼반 강쌤~|작성시간26.06.10|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향토이야기 선생님께서 우리 고장 연수구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셨습니다. 연수구의 상징인 진달래, 느티나무, 학에 대해 알아보고 색종이로 사후 활동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