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 사진♥

해양생태과학관1~♡

작성자사슴반|작성시간26.06.12|조회수18 목록 댓글 0

해양생태과학관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하며 바다 생태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물고기와 여러 해양생물을 가까이에서 살펴보며 호기심을 보였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뜻깊은 체험을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