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 이야기~^^ 작성자토끼반 강쌤~|작성시간26.06.17|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 귀요미들은 인천대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진과 그림 자료를 보며 인천대교의 모습과 역할을 살펴보고, 다리를 만들어보고 건너보기도하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