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 사진♥

보자기로 공을 튕겨요~♡

작성자사슴반|작성시간26.06.18|조회수13 목록 댓글 2

보자기를 활용해 공을 튕겨보는 놀이를 했습니다. 친구와 함께 보자기 양쪽을 잡고 힘을 모아 공을 위로 튕기며 협동하는 즐거움을 느껴보았습니다. 공이 떨어지지 않도록 집중하며 몸을 움직이고, 공의 움직임을 관찰하며 신체 조절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준맘 | 작성시간 26.06.18 사슴반 친구들 웃음소리가 들리는거 같아요🥰
  • 작성자사슴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친구들과 함께라면 웃음이 멈추질 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