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이들 사진♥

친구와 냄비 악기 연주를 해요~🎶

작성자사슴반|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친구와 함께 냄비를 두드리며 다양한 소리를 탐색해 보았습니다. 냄비를 악기처럼 연주하며 "쿵쿵", "탕탕" 소리를 내고, 친구와 리듬을 맞춰 연주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로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나게 표현하고 음악적 감각을 키워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