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친구 연우와 함께했습니다~♡ 작성자사슴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가워 연우야 인사하고 산책가서 안내해주며 손잡고 즐겁게 산책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지현 | 작성시간 26.06.24 안녕하세요 새로 온 연우 입니다 ^^잘 부탁드려요 ♡ 감사합니다 작성자토끼반 강쌤~ | 작성시간 26.06.24 어떤 활동이든 적극적인 연우야~만나서 반가워^^재미있게 잘 지내보자~🥰 작성자딸기반 | 작성시간 26.06.24 반갑습니다~~ 연우야! 잘지내 보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