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내사랑 밀워키~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17 목록 댓글 6

https://youtu.be/m1KBZeI1k-I?si=mG0g0LfODy0ZiW1v

캬~ 

이번에 나온 밀워키 나이프  

너무너무 이뻐 보이는군요~

얼릉 구매 할까 싶어 ~ 

눌러보니  솔드 아웃이군요 

네이년 검색해봅니다

 

최저가로 15000원에 택비 3000원    왜~~~ 인지 택비 가 이이 아까울까요

 

그래서 

다른놈으로  하나더 담구~~~ 주문해봅니다

탭배 아저씨가 던저주고 가시는거 잽사게 받아 

열어봅니다

앞전부터 생각했던 놈인디~ ㅋㅋ

캬~ 

퀄러티 보조~ 

캬~

오늘의 주인공 ~~ 캬~ 

이쁘군요~~

이번달에도 비상금은 없는걸로 치면 돼겠습니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 한번씩 알바뛰죠~~~
  • 답댓글 작성자서울[김정규]김실장 | 작성시간 26.06.12 부산[황진부]지미 전 알바를 뛰어도 급여랑 같은 곳으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서울[김정규]김실장 토닥토닥 우린 가장이잔아요~~ ㅠㅠ
  • 작성자시흥[이일연]도율아빠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용돈 고덜났는디...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토닥토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