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1KBZeI1k-I?si=mG0g0LfODy0ZiW1v
캬~
이번에 나온 밀워키 나이프
너무너무 이뻐 보이는군요~
얼릉 구매 할까 싶어 ~
눌러보니 솔드 아웃이군요
네이년 검색해봅니다
최저가로 15000원에 택비 3000원 왜~~~ 인지 택비 가 이이 아까울까요
그래서
다른놈으로 하나더 담구~~~ 주문해봅니다
탭배 아저씨가 던저주고 가시는거 잽사게 받아
열어봅니다
앞전부터 생각했던 놈인디~ ㅋㅋ
캬~
퀄러티 보조~
캬~
오늘의 주인공 ~~ 캬~
이쁘군요~~
이번달에도 비상금은 없는걸로 치면 돼겠습니다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ㅋㅋ 한번씩 알바뛰죠~~~
-
답댓글 작성자서울[김정규]김실장 작성시간 26.06.12 부산[황진부]지미 전 알바를 뛰어도 급여랑 같은 곳으로 ㅠㅠ
-
답댓글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서울[김정규]김실장 토닥토닥 우린 가장이잔아요~~ ㅠㅠ
-
작성자시흥[이일연]도율아빠 작성시간 26.06.12 저도 용돈 고덜났는디...ㅎㅎ
-
답댓글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토닥토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