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외장 꾸미기

주말 맞이 왁싱질~~~

작성자부산[황진부]지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주말아침에 와이프 차량이랑~ 내차 새차하구~~~

황4와 마눌님~ 딜리버리 하구 

사무실 지하주차장에서~

문질러봅니다

다밀고 나니음... 마누라차량이 생각나는군요~

얼릉 집에가서 

마누라차 밀고 사진 남겨봅니다

 

반들 반들~

번쩍~

 

 

 

캬~ 이맛에 세차 합니다~ 

마눌님 차량도

반딱반딱합니다`

 

왁싱질은 사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