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남파랑길 3코스 부산구간 *영도대교입구~감천사거리* (26.06.20)

작성자허총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송림 작성시간26.06.21 new 부산오뎅도 ~ ㅋ 그쪽으로 지나오면 꼼장어 신선한 생선구이도 👍
  • 작성자 허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반갑습니다.
    생선구이 딱 한조각 만이라도 냠냠?
    꼼장이구이는 상상도 안 했지요 왜냐구요?
    맨 꼴찌로 다니다보니 절대로 부족한 시간 때문입니다
    침 꼴깍 삼키고 지나왔는데 황득수외 1명 꼼장어구이 와 소주 한병 삼키고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담주 토욜은 무슨 먹거리가 있으려나? 꼭 나오세요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