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파랑길 3코스 부산구간 *영도대교입구~감천사거리* (26.06.20) 작성자허총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송림 작성시간26.06.21 new 부산오뎅도 ~ ㅋ 그쪽으로 지나오면 꼼장어 신선한 생선구이도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반갑습니다.생선구이 딱 한조각 만이라도 냠냠?꼼장이구이는 상상도 안 했지요 왜냐구요? 맨 꼴찌로 다니다보니 절대로 부족한 시간 때문입니다침 꼴깍 삼키고 지나왔는데 황득수외 1명 꼼장어구이 와 소주 한병 삼키고 오셨다고 하시더라구요부러웠습니다.담주 토욜은 무슨 먹거리가 있으려나? 꼭 나오세요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