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활동 행사사진

도리반

작성자도리반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2

♡두부로 글자를 표현해요
♡바깥놀이

♡하라와 함께 지낸 오늘을 마지막으로 우리 도리반 친구들과 서로 토닥여주며 인사를 나누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윤호 엄마 | 작성시간 26.06.12 합성 사진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항상 아이들이 예쁘게 찍고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도리반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