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anJoy(김시원) 작성시간 26.06.14 두위봉을 전에도 가봤지만 이젠 기억이 가물가물하더군요.
두위봉 정상 팻말도 제대로? 된것이 없어 조금 헤맸지만 山友님들과 즐겁게 웰빙한 하루였습니다.
저는 산나물도 모르고 따라오기도 바빠서ㅋ 산나물은 커녕 시간 맞춰 오느라 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산사랑 산악회에서 2017년 6월 11일에 다녀 왔었는데
당시에는 나무가 그렇게 자라지 않아서 산행길을 쉽게 찾을 수가 있었지만
그래도 어제 산행을 하면서 산나물도 제법 따 왔었답니다 -
작성자삼복우 작성시간 26.06.17 저도 2017년도에 같이 다녀 왔는데 철축이 그동안 많이자라서 철축굴을 만들어저 있더군요 산촌님 사진잘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산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고맙습니다
함께 즐거운 산행이였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겨서 다음달 산행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