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토지 투자 요즘 어떻게들 하시나요?

작성자개밥주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0

어무나 어려운 시기입니다.

 

내놓은 매물이 두개가 있는데 위치나 투자성이 좋아 작년까지는 많은 접촉이 있더니 올해는 정말 분위기가 달라졌네요.,..ㅠㅠ

 

다들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