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지 투자 요즘 어떻게들 하시나요? 작성자개밥주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무나 어려운 시기입니다. 내놓은 매물이 두개가 있는데 위치나 투자성이 좋아 작년까지는 많은 접촉이 있더니 올해는 정말 분위기가 달라졌네요.,..ㅠㅠ 다들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