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관리정보방

하루 방귀 횟수 몇회까지 정상일까

작성자딱다구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방귀를 억지로 참으면 장내 가스가 
축적되고 유해한 성분들이 혈류로 
유입되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방귀가 나올 때는 시원하게 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하루 방귀 횟수는 몇회까지가 
정상일까요? 참고가 되도록 하루 방귀 
횟수에 관한 글을 공유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