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천사들 답사기

변산 마실길 3코스

작성자갈대|작성시간26.06.21|조회수46 목록 댓글 3

천사님들과 서해안 나들이.
푸른 하늘.
새하얀 구름.
천사님들의 맑은 목소리.
덕분에 참 행복했습니다.
또 길 위에서 뵙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흘림기둥 | 작성시간 08:30 new 사진도 찍어주시고 길안내도 앞장서 주시고
    이런 군번이 아니신데 솔선수범 하여주시니
    감사와 감동입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 작성자룰루랄라 | 작성시간 11:24 new 사진도 멋지고 함께 하신 분들도 너무 멋지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코스모스 | 작성시간 11:56 new 모범 모범 갈대님 최곱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