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울/경기권에서 배관설비 기술을 배우고 싶은 초보입니다

작성자콘스탄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9 목록 댓글 0

99년생 체력좋은 청년입니다.플랜트 공장말고 주택,상가설비기술 제대로 배워보고싶어서 조공으로 시작하려합니다.자차 있어서 서울 경기권 어디든 자재나 연장싣고 현장으로 바로 갈수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