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이청득심예지몽
|작성시간26.06.20
28사단의 저 직업군인들은 과연 연천참사의 범인이 누구라고 알고 있을까 묻고 싶다. 어떤 대한민국의 부대가 아군을 괴롭혀서 아군을 향해 총질을 하고 수류탄을 투척해 8명을 살인한 희대의 총기난사사건을 21년 째 추념하고 있단 말이더냐!!!!!! 저 추념식은 고인들을 모독하고 범죄를 은폐하는 수단으로 이용해 먹고 있는 것이다. 저 직업군인들의 비겁함과 뻔뻔스러움은 21년 전과 비교해도 달라진 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