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주에는 날씨가 좋아서
매일 새복 5시에 일어나서 매봉산에 올라 갑니다요.
처음엔 좀 힘들게 올라 갔지만 열흘 정도 하니 매일 조금씩 나아지고 있다는걸 실감을 합니다요.
이렇게 즐거운 마음으로 산행을
하면 관악산에 올라 갈 일도 머지않아 오지 않을까 싶네요.
부지런히 운동하고 재활을 해야지요.
내몸을 위해서 열시미 해 봐야지요.
매봉산에 인증샷을 남겨 봐슴다.
한시간 40분 걸어 봐슴다.
이렇게 멋진 모습을 찍었어요.
일출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예준이에 모습입니다.
선율이에 이쁜 모습입니다.
어른스러운 선율이에 모습입니다.
잘 놀고 있지요.
선율이에 사회생활 입니다요.
예준이에 모습입니다.
예준이에 이쁜 친구랑 같이 찍어서 올려 봅니다요.
예준이에 이쁜 모습입니다.
예준이에 좋아 하는 모습입니다.
예준이에 학교 생활 입니다요.
예준이가 잘 놀고 있지요.
매봉산에 올라 왔네요.
찍어 준 분이 고맙지요.
선율이가 하원을 했네요.
매봉산에 올라 왔네요.
잘 먹고 잘 놀고 있지요.
매봉산에 올라 왔네요.
열시미 공부하는 선율이!
매봉산에 올라 왔네요.
요번 27일날 대천 크루즈 유람선 여행을 떠나 볼렵니다.
요렇게도 초대장 만들어 봐슴다.
구례에 사성암 전경임다.
늘 멋져요.
선율이에 모습입니다.
선율이가 이마에 혹이 생겨서요.
이렇게 월드컵에 경기가 있으니
퍽이나 다행 이구나!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