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 가 요 ]]샤프 / 연극이 끝난 후

작성자희망별☆|작성시간26.06.13|조회수3 목록 댓글 0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혼자서 객석에 남아

조명이 꺼진 무대를 본 적이 있나요

음악 소리도 분주히 돌아가던 세트도

이젠 다 멈춘 채 무대 위엔

정적만이 남아있죠 어둠 만이 흐르고 있죠

 

배우는 무대 옷을 입고 노래하며 춤추고

불 빛은 배우를 따라서 바삐 돌아가지만

끝나면 모두들 떠나버리고

무대 위엔 정적만이 남아있죠

고독만이 흐르고 있죠...

 

연극이 끝나고 난 뒤 혼자서 무대에 남아

아무도 없는 객석을 본 적이 있나요

힘찬 박수도 뜨겁던 객석의 찬사도

이젠 다 사라져 객석에는 정적만이 남아있죠

침묵만이 흐르고 있죠

 

관객은 열띤 연기를 보고 때론 울고 웃으며

자신이 주인공이 된 듯 착각도 하지만

끝나면 모두들 떠나버리고 객석에는

정적만이 남아있죠 고독만이 흐르고 있죠

정적만이 남아있죠 고독만이 흐르고 있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