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제천리길12구간(곰배령길) (26.6.10) "곰배골-곰배령-강선리-진동분교"

작성자해공|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름다운 강산 정병훈 작성시간26.06.12 단목령 들머리 막아놓은지 진짜 오래 되었습니다.
    가만 생각해보니 내가 이리로 탈출할때도 막혀 있었던게 이제 생각 나네요.
    단목령 초소에서만 피하면 여기서 감시하는 사람은 없었답니다.
    오늘도 그럭저럭 선배님들 모시고 재미나게 소일 한것 같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해공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막아 놓은 것이 기억이 나질 않으니 큰일입니다.
    오늘 확실히 확인했네요
    곰배골에서 선배님들과 곰배령 중간까지 갔다오길 잘했고
    날머리에서 어슬렁거린 것도 괜찮았습니다.
    함께 하루 잘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