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제천리길 5구간 *향로봉가는길* 당봉산성(버스이동)-적계로입구- 진부령초소 (26.06.17)

작성자허총무|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성 작성시간26.06.18 무덥고 힘든 고생한 코스 인데도 사진을 보니 아주 멋있 습니다
    내림길 조망처 향로봉 신선봉도 멋지고요 하루 지나니 멋진 추억이 되네요
    요번산행 총무님 마음 고생 많았고요 덕분에 순조롭게 잘 마치었 습니다
    다음주 금강산 가는길 이 궁금 하고 기대가 됩니다
  • 작성자 허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임도라 쉽게만 생각하고 걸었는데
    그늘없는 땡볕 은근 슬쩍 오르막길 넘넘 힘들었습니다.
    임도 정상에서 마주한 한식뷔페 먹을만 하셨죠?
    더위에 지친 나머지 갈증해소 오이냉국은 속이 펑~~~시원했습니다.
    마지막 버스안에서 마신 맥주는 더 시원하게 달게 넘어가더라구요
    회장님~~
    냉맥주 기분좋게 잘 마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작성자 아름다운 강산 정병훈 작성시간26.06.20 그렇게 시원하고 맛있는 맥주라고?
    옆에있는 사람에게 헛말이라도 한번 권해보기나 하지!
    사실 기대한 식사는 아니었는데 그정도면 좋았죠.
    여러가지로 진행상 어려움도 많았는데 잘 해결,
    좋은결과에 감사드립니다.
    우리 총무님. 짱!
  • 작성자 허총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넹~~답장이 또 늦었습니다만
    담부텀 맥주 한캔? 드릴까요?
    암튼 DMZ 구간 우리가 보기엔 특별한것도 없어 보이더만 ...
    예약부터 끝나는 시간까지 정말 까다롭습니다.
    담주 끝나면 머리가 맑아 질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