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천리길 5구간(향로봉가는길)2026.06.17. 작성자소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자성 작성시간26.06.19 청명한 하늘 짙푸른 산야 청량한 계곡 짱 입니다무더운날 힘든 코스 고생 하셨 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름다운 강산 정병훈 작성시간26.06.20 한편의 드라마를 본 기분입니다.수고하셨습니다. 장거리였지만 이번 구간에선 중간중간 단체휴식이 있었기에 그나마 좀 수훨했을것 같았습니다만 그래도 연세와 거리를 비례하면 그답은 대단하시다는것 외엔 없는것 같습니다.기억하지 못하는 멋진장면 정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