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5일
국가 보훈의 달 맞이 국가와 민족위해 산화하신 순국선열 호국영령들이 안치된 대전국립현충원에 다녀왔어요.
현충탑.홍범도장군묘역.최규하대통령묘역.저희부모님묘역에 참배하고 돌아왔어요.
일제강정기
봉오동전투와 청산리전투를 승리로 이끌어 민족에 한을 풀어주신 홍범도장군묘역을 참배할때는 가슴속 무언가가 꿈틀거리는듯 울컥한 심경이었답니다.
이곳에 올때마다 숙연해지는 마음이 자리한답니다.
다시는 이나라 이 민족이 분열없이 하나님기뻐하시는 모습으로 영광된 길로 길이 남아내길 기도하고 왔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