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장애인가족

아름다운 사람들 건강검진 다녀왔어요~

작성자동그라미|작성시간26.06.11|조회수10 목록 댓글 0

공동생활가정 이용인들과 함께 정기 건강검진을 다녀왔습니다.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 병원으로 이동했는데

처음에는 긴장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직원들의 안내을 받으며 차분하게 검진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혈압,혈액검사,소변검사,시력검사,청력테스트,위내시경,흉부촬영등 필요한 검사를 순서대로 진행하였고

모든건강상태를 점검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검진 과정에서 서로 응원하며 기다리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검진 후에는 모두 무사히 일정을 마치고 공동생활가정으로

복귀하였습니다.건강은 중요한 만큼 앞으로도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실천하며

건강관리에 더욱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