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폰 카메라가 고장이 나서~~
이폰 저폰 빌려서 찍다 보니~~
순서가 뒤죽박죽입니다..
적당히 가감해서 보세용~~^^
통영항에서 출발할때~~
멋진 하늘이 보이며~~
기대를 했었는데~~ㅠ
이때만 해도 좋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광(야산대장) 작성시간 26.06.22 연화도 가본지 참 오래됏는데...
다들 즐거워보이네요~
딸 대장은 더...^^ -
답댓글 작성자딸기(산행대장) 작성시간 26.06.23 수국이 얼마나 예쁘던지...^^
비가와도 너~무 좋았습니다...^^ -
작성자물망초(황찬우) 작성시간 26.06.23 날은 흐리지만 수국과 함께 환상의 나라에 온듯 낭만은 절정입니다~~
-
작성자딸기(산행대장) 작성시간 26.06.23 3년전 만났던 보리도 잘 크고 있었고.... .
달팽이모양의 구멍섬과 에메랄드빛 바다랑 하룻밤.... 어쩌다가 한번씩 밖에서 잠이 이제 익숙해지려나 봅니다.
불편함은 있지만 그것과 바꿀 수있는 멋진경험 해보고 싶으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해보시길요....
우도에서 하룻밤...그리고 담날 연화도 ....
가랑비 덕분에 시원하게 수국길 맘껏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망대장님 항상 좋은공지 올려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먼길 차량지원 해주시는 풍감사님도 감사해요...^^
-
작성자젠틀맨(부회장 ) 작성시간 26.06.24 new
3년전 수국이 참 이뻤는데 여전히
이뿌네. 사람도 이뿌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