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유게시판 ┃

[긍정의 한줄]621 눈물을 흘릴 때도 있다

작성자月光(월광)|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1

621 눈물을 흘릴 때도 있다
A good cry lightens the heart.
실컷 울고 나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진다.
―유태인 속담

한바탕 울고 나면 기분(氣分)이 한결 좋아진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다. 과학자(科學者)들도 이미 오래전에 이를 입증(立證)했다. 눈물은 슬픔을 느끼게 하는 호르몬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들의 말이 아니더라도 살다 보면 눈물이 필요할 때가 있다. 눈물을 보인다고 부끄러워하지 마라. 눈물이 나는 데는 다 그만한 이유(理由)가 있고, 눈물이 고이면 흐르도록 두어라.

‘때로 눈물이 날 때가 있어. 하지만 눈물을 흘리는 것도 괜찮아.’

☞「365 매일 읽는 긍정의 한 줄」中에서....

▣눈물의 치유적 힘에 대한 성찰

https://share.gemini.google/HCRqNvUV4vc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기출가 | 작성시간 26.06.22 new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