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이야기들

[후기]26.6.19 점심모임/바우골

작성자정용호|작성시간26.06.19|조회수30 목록 댓글 0

오랫만에 강남 나들이.

버우골 식당에 5명이 모였다.
김덕중,이성호,최훈희,임승태,정용호.


그리고 식후 커피 한잔.

이성호----왕년 공병학교 시절 이런저런 에피소드(이유없이 완전군장 구보, 파티에 파트너 구하던 에피소드 등등), 공병장교 시절 ,대림산업 근무시 에피소드(드럼통,철근사건 등등).그리고 모친(고인) 요양병원에 10여년 모셨던 이야기. 오늘 엄청 많은 이야기를...

김덕중---춤배우는 중. 살사 댄스인줄 알았는데, 탈춤이라네. 사전연명의료의향서를 지니고 다니네.

정용호---게실염으로 5.30~6.4까지 강남성모병원 입원 치료. 현재 완치,건강 이상 무.

최훈희--지난달 드디어 부인 요양원 입소.

임승태--바쁜 시간을 내어, 모임 유지를 위해 노력하심에 감사,감사를. 커피도 사주시고.

다음 모임은 8월28일(금)
점심으로 하였 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