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은밤 정구지김치 담그기 작성자초생달|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랫만에 정구치김치를 담갔다.맛이 어떨지 모르겠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리따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잘했네 완전 군침도는데... 작성자초생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황서방이 맛있다더라.쪼매주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