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진올리기

늦은밤 정구지김치 담그기

작성자초생달|작성시간26.06.15|조회수3 목록 댓글 2

오랫만에 정구치김치를 담갔다.

맛이 어떨지 모르겠다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리따 | 작성시간 26.06.16 우와 잘했네 완전 군침도는데...
  • 작성자초생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황서방이 맛있다더라.
    쪼매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