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반 6월 3주 놀이사진입니다. 작성자이은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은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이번주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것 같아요.조금 더워져 가기는 하지만 우리 아이들은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더 즐겁고 친해지고 있어 보육실이 더시끌시끌 해지고 있답니다.☺️ 작성자안선우맘 | 작성시간 26.06.19 오이피클 맛있게 먹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