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침의 음악편지

0607 아침의 음악편지

작성자채광수|작성시간26.06.07|조회수8 목록 댓글 0

아침의 음악편지 

(2026.06.07.일)

 

[향기 나는 글]

 

누군가의 글에는 향기가 있고 누군가의 글에는 따듯함이 있다

 

누군가의 글에는 가시가 있고 누군가의 글에는 절망이 있다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글처럼 오래 기억하고

생각할 수 있는 건 많지 않다

 

내가 쓴 한 줄이

내가 기록한 짧은 몇 마디가 누군가의 가슴에 비수로 꽂히지 않고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

용기가 되었으면 좋겠다

사랑이 되었으면 좋겠다  

 

-조미하 '꿈이 있는 한 나이는 없다' 중- 

 https://youtube.com/watch?v=z-2_OstpR5c&si=DfmstOIrUbf4eXMP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