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의 음악편지
(2026.06.08.월)
[내가 가장 아프단다]
나는 늘 세상이 아팠다.
아프고 아파서
X-ray, MRI,내시경 등등으로 정밀진단을 받았더니,내 안에서도 내 밖에서도 내게는, 나 하나가 너무 크단다.
나 하나가 너무 무겁단다.
나는 늘, 내가 너무 크고 무거워서,잘못 아프고 잘못 앓는단다.
나 말고 나만큼 나를 피멍들게 한 누가 없단다.
나 말고 나만큼 나를 대적한 누가 없단다.
나 말고 나만큼 나를 사랑한 누가 없단다.
나 말고 나만큼 나를 망쳐준 누가 없단다.
나 말고 나만큼 내 세상을 배반한 누가 없단다.
나는 늘, 나 때문에 내가 가장 아프단다.
-유안진-
https://youtube.com/watch?v=PozjOt7xFCo&si=jAVz8PeVlUZc-onU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