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지금 mbc에서 유시민홍준표100분토론합니다

작성자조아 ♡♡| 작성시간19.10.22| 조회수1574| 댓글 5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ikidee 작성시간19.10.22 유시민~ 잘한다!!! 와~ 무슨 스포츠 경기 보는 기분이예요.
  • 작성자 조아 ♡♡ 작성시간19.10.22 잼있네요 ㅋ
  • 작성자 힘내자엄마 작성시간19.10.22 역시 유시민이네요 논리정연하게 말씀 잘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 조아 ♡♡ 작성시간19.10.22 네 맞아요
    속이다 시원하죠
  • 작성자 지구는둥그니께 작성시간19.10.22 홍가 하는소리를 듣고있어야하나...하...유투브 그지같은놈들과 똑같은 소리인데...
  • 답댓글 작성자 밝은 내일 작성시간19.10.22 22222222222
  • 작성자 바람의 그림자 작성시간19.10.22 시작할때 홍준표 서류 주섬주섬..
    긴장한 티가 ㅋㅋ안스럽네요.
  • 작성자 수원황 작성시간19.10.22 유시민이 홍준표에게 온세상 빨갛고 자기만 파랗게 외롭나보네요 하니 홍준표왈 난 빨갛지 ㅋㅋ 왤케 웃김요 ㅋㅋ
  • 작성자 kaus 작성시간19.10.22 도덕적으로는 죄가 있을지언정 법적으로는 문제없다... 말이여 빵구여....
  • 작성자 긍정긍정!! 작성시간19.10.22 너무 무식해요 정말 진심... 저런애들은 티비에 못나오게해야 하는거아니에요? 그리고 술쳐먹고나왔나 ㅡㅡ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처음처럼~ 작성시간19.10.22 누규?
  • 작성자 kikidee 작성시간19.10.22 장예찬이란 청년 논객이라는 자에 대하는 유시민님 말씀...ㅠㅠㅠㅠㅠ 역시~ 멋지신 분!!!! 사랑합니데이~~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스위티쭌 작성시간19.10.22 정말 말도 안되는 질문에 멋지게 답하셨어요~~역시 유시민짱!!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처음처럼~ 작성시간19.10.22 장예찬인지 뭔지 한건해볼려고 딴지걸어보는데 유시민한텐 안먹히지
  • 작성자 테자와친구 작성시간19.10.22 TK에서 차세대 리더 라던데.....
    홍아저씨 어쩌누~~
  • 작성자 땅콩스프 작성시간19.10.22 홍땜에 혈압이 ㅋㅋㅋ 열식히러 한국시리즈랑 번갈아보네요
  • 작성자 은재서연예림맘님 작성시간19.10.22 워메야~댓글들 보니 전 시청 안하길 잘했단 생각이!
    편집 된 짤들 올라오기만 기다리고 있을랍니다

댓글 쓰기

내용 입력 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