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는데..답답..
남자분 욕도 그렇지만.
여자분이 남편 자체를 개 보듯이 하네용.
여자분이 남편분 화를 돋우는데..
참..
어느 남자가 폭발 안할지..
남자분의 행복을 위해 이혼 하시는게..
영상보고 적반하장 느낌이 듭니다.
매일 소주 3~4병..?
알콜 중독..
남편 오자마자 쓰레기 버려..명령..
본인이 뭐가 문제인지 모르는..
저런 여자는 혼자 살아야..
남편이 불쌍해보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근두근 보물상자 작성시간 24.11.24 222. 남편이 능력없어서 맞벌이 하며,육아,가사하느라 넘 힘들어서
불만이라면 조금은 공감이 갈듯싶어요.
근데 전업이면서 매일 술을 3~4병씩?
맞벌이하면서 술 안마시는 저는
도저히 이해안가요..
어떤반전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영상만으로는.
저런부인에게 어느 남편이 고은말이 나올까싶습니다ㅠ
애들이 제일불쌍..
-
작성자익명---익명 작성시간 24.11.24 그 여자 표정이 끼껍다고 해야하나...서장훈이 그리 맞는말하는데도 수긍하지 않는 것보고 정말 이혼이 답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작성자사과나무야.. 작성시간 24.11.24 여자 술만 먹고 집에서 남자만 잡고...진짜 욧나와요
-
작성자자꾸자꾸좋은일이생겨요 작성시간 24.11.24 나르시시즘에 빠진 여자들 진짜 많아요. 늘 자기만 불쌍하고 안쓰럽다며!!!세상 본인만 아깝고 억울하다며 울분. 진짜 울어야할 사람은 얼척없다 어느새 가스라이팅 당하거나 같이 피 팅기며 싸우기. 서장훈 말처럼 야 야 야 욕해 욕해!! 진짜 욕해? 폭언폭력으로 남자만 문제로 몰아세우기요. 말 잘하는것처럼 보이지만 혼자 장황하게 맹점없이 떠벌떠벌. 남자는 순진해서 여자가 놓은 덫에 걸려 결과는 폭군남편이 되고. 미친ㄴ..하루에 소주 3,4병 까는게 엄마 맞아요? 애 있는데 아무렇지 않게 소주병 까던데ㅋ 요즘 여자들이 절대 약자가 아님요. ㄷㄷ여대 사태나 상담프로들 사례보면 여자들 문제가 반이상이 넘어요. 내 정신건강을 위해 이런 프로 끊어야겠다 싶어요.
-
작성자인생은쵸콜릿상자같은것 작성시간 24.11.25 그러게요 TV오랜만에 봤는데 이 여자가 정신을 피폐하게 만들더라구요. 이사람 뭐지? 저남자는 어쩌가 이여자한테 낚였을까.. 눈빛이며 표정에 부정적 에너지 가득.. 가족들 넘 불쌍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