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만으로 어느것이
더 빠를까요? 너무 위험한 수단(비코.선물) 이런거 말고 비교적 안정적인걸루요. 여긴 재테크 카페이니 여쭈어 봅니다. 그리고 비교적 안정적인 재테크로는 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너무 광범위한 질문인거 압니다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시간 25.05.22 적극적 투자자
현금흐름, 즉 소득이 되고 심장이 강한사람 또는
삶의 질(거주의 질, 거주형태, 거주동네)을 내려놓고 투자에 몰빵 가능한 마인드 -
작성자싸미♥요꼬꼬 작성시간 25.05.22 30억을 1억처럼 여기고 굴릴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만원으로 2만원 만들기랑 비교해보면 됨.
-
작성자육도삼략 작성시간 25.05.22 안정적으로 굴리실 예정이라면.... 일단 걸리는 시간은 같죠. ㅎㅎㅎ
레버리지 없이...
7년만에 더블 만들면 꽤 잘하신거고...
보통은 10년 넘게 걸리죠. -
작성자CREEP 작성시간 25.05.22 당연히 30억이 더 빠르겠죠. 리스크를 떠나서 복리의 마법이 1억보다 더 쎈데요.
-
작성자뮤리엘 작성시간 25.05.22 저도 30억이 더 빠를거같단 생각드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