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1억이 2억되는것과 30억이 60억 되는것..

작성자돈에서해방|작성시간25.05.22|조회수2,552 목록 댓글 12

재테크만으로 어느것이

더 빠를까요?  너무 위험한 수단(비코.선물)  이런거 말고 비교적 안정적인걸루요.  여긴 재테크 카페이니 여쭈어 봅니다.  그리고  비교적 안정적인 재테크로는 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너무 광범위한 질문인거 압니다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 작성시간 25.05.22 적극적 투자자

    현금흐름, 즉 소득이 되고 심장이 강한사람 또는
    삶의 질(거주의 질, 거주형태, 거주동네)을 내려놓고 투자에 몰빵 가능한 마인드
  • 작성자싸미♥요꼬꼬 | 작성시간 25.05.22 30억을 1억처럼 여기고 굴릴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아요. 만원으로 2만원 만들기랑 비교해보면 됨.
  • 작성자육도삼략 | 작성시간 25.05.22 안정적으로 굴리실 예정이라면.... 일단 걸리는 시간은 같죠. ㅎㅎㅎ

    레버리지 없이...

    7년만에 더블 만들면 꽤 잘하신거고...

    보통은 10년 넘게 걸리죠.
  • 작성자CREEP | 작성시간 25.05.22 당연히 30억이 더 빠르겠죠. 리스크를 떠나서 복리의 마법이 1억보다 더 쎈데요.
  • 작성자뮤리엘 | 작성시간 25.05.22 저도 30억이 더 빠를거같단 생각드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