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아들의 취미(놀람 주의!!)

작성자이웃집사람|작성시간25.11.23|조회수3,195 목록 댓글 17

*흉측할 수도 있어요, 놀라지 마세요!
 
중3때 미대 가고 싶대서 한참 미대입시설명회 찾아다녔는데...그 정도의 재능은 아닌 것 같다고 스스로 접더니 항상 뭘 조몰락거리네요.
그림도 잘 그리는데 종종 재료 사서 피규어같은 거 만들고 있어요.
책상 위에 입구자로 빈재료상자 세워 그 중심에 물구나무 세워놨는데 아직 상체는 못만들었네요.
아마도 굳히기 중인 듯합니다.
머리 만들어 붙이고 다시 건조하고 또 색칠 들어가는 순서..
제 눈엔 참 정교하다싶어 찍어 봤어요.
특히 신발바닥 무늬ㅋ, 귀엽죠?^^
가끔씩 취미카페에 올려 상품권도 받고 그럽니다.
저랑 남편은 똥손인데 외삼촌이랑 고모가 금손, 누구 닮았나싶어요.

 

 

너무 하찮은 연장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플리비 | 작성시간 25.11.24 신발바닥 디테일 어쩔 ㅋㅋ
    재능이 부럽네요
    먹고사는 재주 아니어도 이런거 하나쯤 있음 인생이 훨씬 풍요롭죠
  • 작성자거울마녀 | 작성시간 25.11.24 와.. 잘 만들었어요.
    유명회사 부품인줄 알았습니다.
  • 작성자25/75 | 작성시간 25.11.24 어머나.재능있어요!
  • 작성자ㅠㅠ! | 작성시간 25.11.24 와 투잡 추천
  • 작성자shalala | 작성시간 25.11.25 사실적이예요~
    재능 아까워~
    널리 알리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