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방금, 경찰이 찾아왔어요.

작성자이웃집사람|작성시간26.04.11|조회수2,620 목록 댓글 2

첫번째, 우리집에는 사고칠 사람이 없는데?

두번째, 가짜 경찰?

세번째, 오후에 텃밭 파뒤집고 와서 온몸이 땀에 젖어 후줄근한 내모습 보일 수 없다.

네번째, 거실에 방수포깔고 분갈이 중이라 더더욱 아무도 못들어온다.

 

걸쇠 걸고 빼꼼 열고 왜 그러시냐니

사람을 찾고 있는데 저희집에서 길건너 편의점이 보이녜요.

앞에 상가건물만 보였지, 길 건너 편의점은 본 적 없기에 건물에 가려 안보인다니 어떡하냐고 난감해하더니 갔어요.

들어오니 아이가 뭔일이냐더니 베란다 나가서는 편의점 잘 보인대요.

진짜 편의점 입구가 바로 보이네요.;;

어떡하냐고 뛰어나갔더니 경찰들은 엘베 타고 내려가고 없네요.

 

경찰들은 왜, 뭐 땜에 편의점을 길 건너 12층에서 관찰해야 했을까요?

저희집에서 이렇게 보이면 옆라인은 더더 제대로 보일텐데 왜 하필 우리집에 왔을까요?

경찰은 맞았겠죠?

나쁜 일이 없기를 ...찜찜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명으로 할까요? | 작성시간 26.04.11 예전에 아파트 6층에 살때 경찰이 밖에 벽돌이 떨어졌다면서 확인해야겠다면서 구두신은 채 그대로 거실 안으로 들어왔었네요. 그리고는 베란다까지 확인하고선 나갔는데 그 태도가 정말 혐오스럽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4.12 말도 안 되는 행동이네요. 관할경찰서에 민원 제기 하시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