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극한에서도 살아남았던 8090세대

작성자가담항설5|작성시간26.05.31|조회수21,421 목록 댓글 2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합격의감격 | 작성시간 26.05.31 ^^
  • 작성자비어사랑 | 작성시간 26.05.31 79년생 피자헛알바 2300원 시급이었어요^^ 추억 새록하네요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5.31 저때도 지금도
    제게 소주란

    개구리 해부할때 쓰는 알콜같아요 ㅎㅎ
  • 작성자졸린 고양이 | 작성시간 26.05.31 77년생 코코스 첫 알바 1800원이었어요. 우리 알바애들한테 얘기하니 일제강점기에 알바하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집에서 소주가 1800원이다가 처음 2000원으로 올랐는데 선배들이 이제 술 못 먹겠다고 한탄하던게 생각나네요
  • 작성자서현벌꿀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댓글이 더 속쓰러워요
    전국지도
    시급2천원미만인 알바도 했었어요 ....커피숍에서 파르페 맹글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