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합격의감격 작성시간 26.05.31 ^^
-
작성자비어사랑 작성시간 26.05.31 79년생 피자헛알바 2300원 시급이었어요^^ 추억 새록하네요
-
작성자Kiki^^ 작성시간 26.05.31 저때도 지금도
제게 소주란
개구리 해부할때 쓰는 알콜같아요 ㅎㅎ -
작성자졸린 고양이 작성시간 26.05.31 77년생 코코스 첫 알바 1800원이었어요. 우리 알바애들한테 얘기하니 일제강점기에 알바하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집에서 소주가 1800원이다가 처음 2000원으로 올랐는데 선배들이 이제 술 못 먹겠다고 한탄하던게 생각나네요
-
작성자서현벌꿀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댓글이 더 속쓰러워요
전국지도
시급2천원미만인 알바도 했었어요 ....커피숍에서 파르페 맹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