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빨간 옷 입으면 사과해야하는 나라..
배우가 스벅 커피 마셨다고 뮤지컬에서 하차시키는 나라
이게 정상적인 국가입니까?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나우테스☆ 뭐야.. 결국 나우테스님도 이영지씨랑 저 뮤지컬 배우가 잘못했다고 생각하시는거네요.. ㅎㅎ
그러면서 뭘 아닌척은..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26.06.02 ㅎ..ㅎ 뭔 헛소리세요.
저 연예인들은 관심이 없다고~
그냥 그 사람들은 넌씨눈인거고요.
님이 쿠팡 김범석의 잘못을 비난하거나
스벅의 탱크 데이 건을 비난하는 모습을 본적이 없다고요.
그 잘못에 대해 분노해서 불매하는 사람들한테
화살돌리고 전체주의 선전선동 타령하는
님이 웃긴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나우테스☆ 여기서 잘못한 사람 = 김범석 정용진 이영지 뮤지컬배우
김범석 정용진 뮤지컬배우 이영지 비난하는 사람 = 텐인텐 일부 회원
저 = 그 일부 회원 비난하는 사람
이거잖아요?
이 구도 아니신지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작성시간 26.06.02 ㅎ..ㅎ 연예인들이 어찌했건 관심없다니까
자꾸 자의적으로 해석하시네~
윗댓글에 분명하게 써놨잖아요.
계속 정리해드려야 하나?
ㆍ잘못한 사람 :김범석, 정용진
ㆍ잘못에 대해 분노하여 대응하는 군중
ㆍ잘못한 사람들을 비난하지 않고
그 잘못에 분노해서 대응하는 사람들을
전체주의 선동하는 이들이라 비난ㆍ조롱하고
관심도 없고 알지도 못하는 정보를 가지고 나라까지 들먹이며 전체를 성급하게 일반화시는 님.
- 끝 -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2 ☆나우테스☆ 연예인도 사람이에요.
연예인이라고 잘못한게 없는데
왜 비난받아야하고 왜 하차해야하느냐?
왜 억지로 사과해야하느냐?
이게 정상이냐?
이게 본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