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순딩이 아들들

작성자Guns&Roses|작성시간26.06.01|조회수1,824 목록 댓글 12

아래 외모 얘기 이슈가 있길래 아들들 얘기 해볼게요.

23살 20살 둘다 키 180.약대, 디지스트.

인성 바르게 잘 키웠습시다.

흔히 애들끼리 말하는 xx놈 xx끼 소리 같은 욕을 아예 하지를 못합니다.

3학년 1학년인데 여친을 사귀지를 않아요. 안사귀는건지 못사귀는건지.

요새 애들은 술도 잘 안마시고 연애도 잘 안한다네요. 둘다 잘 마시는데 친구들이랑 잘 안마신대요. 맛이 없다나.

아미도 핸드폰 때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유튜브, 넷플릭스 게임 등 대체할게 너무 많아요. 

스무살 초반 저희때는 당구장, pc방, 오락실 정도였는데.

제 경우를 보면 여자친구도 사귀고 해야 활력이 생길텐데  아들녀석들은 공부만 하다보니 젬병인것 같아요. 나는솔로 31기 영호 스타일. 누가 감으면 금방 감길듯요. 

아들들아 옥순이는 안된다 .나는솔로 보고 별걱정을 다하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Guns&Rose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1 오이지 반갑습니다^^ 저는 딸이 없는게 못내 아쉽습니다.
  • 작성자생각해보니 | 작성시간 26.06.01 키부터 일단 부럽습니다. 아주 멋진 뇌색남으로 잘 자랐네요. 자랑스러우시겠어요.
  • 작성자바바라보리스 | 작성시간 26.06.01 휜칠하고 멋집니다. ^^
  • 작성자솜사탕주세요 | 작성시간 26.06.01 정말 부럽네요.^^
    좋은짝 만날수 있을거예요
  • 작성자슈크림라떼봉봉 | 작성시간 26.06.01 와 얼굴 가려도 훈남인게 느껴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