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넷플 영화 추천이요.

작성자▦ 한 걸음씩!!|작성시간26.06.02|조회수2,811 목록 댓글 14

 

워낙 순위에 있으니 많이들 보시겠지만...

꽤 괜찮은 영화같아서

추천합니다. 

 

우연히 틀었다가 끊을 수 없어

새벽 2시까지 보고 잤어요. ㅎ

 

그나저나 주식은 무섭고 어렵네요.

온통 스머프세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시봄날!! | 작성시간 26.06.03 추천받아 잘 봤습니다.
    아시아 영화의 감성이 좋아요.
  • 작성자secret777 | 작성시간 26.06.03 영화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맑은여울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잘 보았습니다.
    우리도 겪었던 일이라 그런지 많이 공감도 되고, 작품 좋았습니다.
  • 작성자편안한노후 | 작성시간 26.06.04 추천 덕분에 잘봤어요 구름내용이 있는데 참 너무 감명받았네여
  • 작성자행복한 날들j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잘 봤어요^^.감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