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영화 추천이요. 작성자▦ 한 걸음씩!!|작성시간26.06.02|조회수2,811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워낙 순위에 있으니 많이들 보시겠지만...꽤 괜찮은 영화같아서추천합니다. 우연히 틀었다가 끊을 수 없어새벽 2시까지 보고 잤어요. ㅎ 그나저나 주식은 무섭고 어렵네요.온통 스머프세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시봄날!! | 작성시간 26.06.03 추천받아 잘 봤습니다.아시아 영화의 감성이 좋아요. 작성자secret777 | 작성시간 26.06.03 영화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맑은여울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잘 보았습니다.우리도 겪었던 일이라 그런지 많이 공감도 되고, 작품 좋았습니다. 작성자편안한노후 | 작성시간 26.06.04 추천 덕분에 잘봤어요 구름내용이 있는데 참 너무 감명받았네여 작성자행복한 날들j | 작성시간 26.06.21 저도 잘 봤어요^^.감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