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 전 다육이를 사서 화분으로 옮겨주고 햇볕 제일 잘 드는 창에 두었는데 사진처럼 아래 잎파리부터 바싹 마르고 있네요. 햇빛이 넘 강해서일까요? 어찌해야 할 지 알려주세요. 물은 처음에 듬뿍주고 일주일에 한 번 찍찍이로 뿌리쪽을 몇 번 뿌린게 다인데 그래도 물이 많아 그런건가요? 무서워서 손을 못 대겠어요.
다음검색
한달 전 다육이를 사서 화분으로 옮겨주고 햇볕 제일 잘 드는 창에 두었는데 사진처럼 아래 잎파리부터 바싹 마르고 있네요. 햇빛이 넘 강해서일까요? 어찌해야 할 지 알려주세요. 물은 처음에 듬뿍주고 일주일에 한 번 찍찍이로 뿌리쪽을 몇 번 뿌린게 다인데 그래도 물이 많아 그런건가요? 무서워서 손을 못 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