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이불

작성자빌리엘|작성시간26.06.02|조회수1,073 목록 댓글 3

이불 고르는데 쉽지 않네요

모달 원단 샀더니 부드러운데  두께가 얇아요

사계절 차렵이불 사야할까요

아님 여름용 구스 이불 살까요

냉감 원단 덮고  에어컨 선풍기 틀면  추워서리

적당히  무게감 두께  있으면서  포근한 이불 있을까요  이불 고르기 어렵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02 겉은 고급 인견, 안은 적당히 솜..그러면 에어컨 밑에서도 포곤 포곤해요
  • 작성자거울마녀 | 작성시간 26.06.02 구스요.
  • 작성자wow009 | 작성시간 26.06.02 저는 코스트코 범용적인 센타스타 만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