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고등수행 이게 맞나요?

작성자가을에|작성시간26.06.02|조회수1,895 목록 댓글 58

네~물론 저도 내라고 했음 내야지 늦게내면 안된단건 압니다

고등학생인데 수행을 컴퓨터로 하는데 타자가 느린 아이라 시간이 부족해서 제출하라는데 마침표하나 찍고 냈다고 부정행위로 0점처리하고 선도위원회를 연다는데 이게 맞나요? 본인도 타자치는소리 들었음 하나 찍은거 알텐데 애인생 걸린 내신에 이게 맞는 걸까요? 저 진짜 애 키우면서 단한번도 선생님께 이러쿵 저러쿵 연락드린적없는데 너무 화나네요

애가 지필 1등급인데 0점처리로 등급바뀐건 둘째치고 이게 맞나요?

마지막 문제 틀린걸로 하는것도 아니고 0점처리에 선도위원회가 진정 맞는건가요?

맘이 여린 아이라 우느라 밥도 못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퍼톤스 최고 | 작성시간 26.06.03 힘드셨겠어요. 억울하구요. 아이가 힘들어하는 거 보면 엄마들이 어떻게 평정심을 찾겠어요. 한편으론 학교에서도 괜한 일로 사단 만들지 않기에 (부풀리거나 하지 않는다는 얘기예요) 상황이라는게 있었을거에요. 큰 인생경험이라 생각하는게 장기적으로 아이에게도 좋을것같아요. 학교까지 가는건 좀 아닌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가을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일단 아이가 먼저 얘기해보고 처리결과에 따라 선도위원회가 열리면 그건 제의지와 상관없이 가게 되겠죠ㅠ
  • 작성자슈나벤 | 작성시간 26.06.03 아이고 초2아이 등교시간 3분 늦었다고
    미인정 지각 처리한것도 좀 너무하다 했는데 ...
    너무하네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싱그런 | 작성시간 26.06.03 저희 학교는 종치고 1초라도 늦게 들어오면 미인정지각이에요ㅠㅠ 객관적인 기준을 세우지 않으면.. 학교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아요ㅠㅠ
  • 작성자요것만익명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올해 대학 입학한 자녀가 있어서 얼마나 속상하실지 알아요.
    저도 중고딩 자녀들과 이야기해보니
    중학교때부터 학교에서 시험규정에 대해ㅠ끊임없이 이야기해준가소 하네요.
    전 교육 학교에 아주 광심 많았지만 이런 이야기는 집에서 들은적은 없어요
    근데 학교서 아주 많이 규정에 대해 이야기한데요.
    마침표ㅜ하나를 찍던 100개를 찍던
    그게 중요한것은 아니에요.
    속상하겠지만..그게 규정이고 고등시험 규정이에요.
    그래서 차라리 몇점 감정되더라도 쌤들 말을 정확히 들으라고 하죠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