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전투표 했어요
내일은 종일 쉬는 날
무척 덥다는데
무얼 할까 생각중입니다
지금은 영화나 한편 볼까
누워서 영화를 고르다
괜찮았던 두 편의 영화가 떠올라
먼저 추천 드려요
ㅡ아무 일도 없었다
ㅡ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두 편 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꽤 괜찮습니다
호불호는 있겠으나
후회는 안하실 거예요
둘 다 어두운 영화예요
다음검색
저는 사전투표 했어요
내일은 종일 쉬는 날
무척 덥다는데
무얼 할까 생각중입니다
지금은 영화나 한편 볼까
누워서 영화를 고르다
괜찮았던 두 편의 영화가 떠올라
먼저 추천 드려요
ㅡ아무 일도 없었다
ㅡ악마는 사라지지 않는다
두 편 다
대단하지는 않지만
꽤 괜찮습니다
호불호는 있겠으나
후회는 안하실 거예요
둘 다 어두운 영화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