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나솔 31기 막방 함께보는 나솔31기 (순자경수 없이..)

작성자ㅎ..ㅎ|작성시간26.06.02|조회수6,498 목록 댓글 21

라방에서 순자에게 사과하고 싶다고
울고불고하던 더글로리 3인방은 그러려니 하겠는데

다른 이들도 참..특히 영자는 충격이네요.

제생각엔 저기 나온 모두가 진짜 쓰레기 악마여서가 아니라 군중심리일거라 봅니다...
(옥연진 빼고..)

이래서 텐인텐엔 저같은 사람이 있어야하는거에요..
잘못된 군중심리가 잘못되었다라며
옳은 말 해주는 사람이..


https://youtu.be/l6ddWmtYUrQ?si=ABdOHyZFKvcs8_6H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궁그미! | 작성시간 26.06.03 ㅎ..ㅎ 아.너는.40대 였구나. 너와 서댱개 닉네임 돌려쓰는 같은 사람으로 알았어. 둘이 결이 너무 비슷해서 말야. 그런데 나이 그리 먹어서 뭐하누?! 하는 짓은 초딩 5학년 떼 쓰는 거나 다름없는데...초5는 귀엽기라도 하지...너는 뭐니? 징그럽게~~
  • 답댓글 작성자☆나우테스☆ | 작성시간 26.06.03 보통 그런 인간들을 꼰대라고 하죠~
    꼰대와 진상들은 지들이 꼰대와 진상인 줄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궁그미! 그렇군요.
    근데 님은 딱 50대같으세요. ㅎㅎ
    전형적인 50대..
  • 작성자우주의 한점 | 작성시간 26.06.03 여기서 왜 이리 에너지 낭비하는지 모르겠음..ㅉㅉ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여기서 왜 이리 에너지 낭비하는지 모르겠음..ㅉ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