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삼성전자 주식 한 주를 49,100원에 사보겠습니다!

작성자하늘색포도|작성시간26.06.03|조회수2,275 목록 댓글 8

주식사는 방법 유튜브 보는데

이분이 한 주를 사셨는데

49,100원에 사셨네요

보니까 5년전이네용...

에휴...

한숨만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강자전거 | 작성시간 26.06.03 삼전에 관심이 많으시네요.
  •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03 하이닉스에나 괸심주셨음 좋겠음.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03 더 오를 거라 여기신다면 지금이라도 사세요.

    한 달 전에 아내가 본문과 같은 말을 해서 '지금도 안 늦었으니 사시오.'라 말한 적이 있지요. 과거보다 가격이 많이 올랐는지가 중요한 게 아니라, 앞으로도 값이 오를 지가 중요하니 앞으로 값이 오를 것 같다면 비싸도 사는 게 합리적이라는 말이었습니다.

    그리고 아내는 지금 후회합니다. 그 때 여윳돈으로만 삼전 살 게 아니라 다른 데 넣은 돈 다 깨어서라도 삼전 더 살 것을 그랬다고요.
  • 답댓글 작성자잠시만익명이 | 작성시간 26.06.03 😂저도 같은 마음이네요
  • 작성자투데이,,쓰리데이.. | 작성시간 26.06.03 전 평단 20만원입니다 ㅎㅎ
    최근 32만원에도 10주 샀어요~
    머리 꼭대기라 생각했는데,, 아니였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