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오늘 투표는 안할 생각입니다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03|조회수2,175 목록 댓글 77

여긴 바른말하면 극우로 몰아가니 제가 중도인지 증명하려합니다
본인들은 극좌아니라고 우기면서 민주당 찍겠죠^^

그동안 선동당한거 생각하니 억울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 작성시간 26.06.03 빼쓰떽 요건 말고는 친해지고 싶지 않을 걸요.ㅋ
  • 작성자Kiki^^ | 작성시간 26.06.03 누가그래요?
    바른말이라고? ㅎㅎ
  • 작성자태이니90 | 작성시간 26.06.03 됐으면 좋겠다는 사람 없어서 한사람만 제대로 찍고 나머지는 무효표 만들었어요 ㅠㅠㅠ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 작성시간 26.06.03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여기저기서 분란 일으키는게 취미같음
  •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03 ㅋㅋ 그냥하나마나 어차피국힘안되니 그러겠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