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바른말하면 극우로 몰아가니 제가 중도인지 증명하려합니다
본인들은 극좌아니라고 우기면서 민주당 찍겠죠^^
그동안 선동당한거 생각하니 억울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작성시간 26.06.03 빼쓰떽 요건 말고는 친해지고 싶지 않을 걸요.ㅋ
-
작성자Kiki^^ 작성시간 26.06.03 누가그래요?
바른말이라고? ㅎㅎ -
작성자태이니90 작성시간 26.06.03 됐으면 좋겠다는 사람 없어서 한사람만 제대로 찍고 나머지는 무효표 만들었어요 ㅠㅠㅠ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작성시간 26.06.03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여기저기서 분란 일으키는게 취미같음
-
작성자플러스손 작성시간 26.06.03 ㅋㅋ 그냥하나마나 어차피국힘안되니 그러겠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