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로 4달만에 10키로 뺐어요
약 끊고 2달정도 유지중인데.. 쉽지 않아요..
마운자로가 식욕억제 외에도 지방분해 효과도 어느정도 있었나봐요
단약 전후 비교해서 식사량이 그리 많진 않은데.. 살이 찌네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도움될만한 보조제 좀 병행하려구요
칼로리컷, 지방분해, 식욕억제 등등 보조제 추천 마구마구 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시간 26.06.03 식단을 한번 적어보세요. 간식, 음료, 커피까지요. 간단해보이는 간식이 밥보다 더 살 찔 수 있어요
-
작성자갓쩡아~* 작성시간 26.06.03 운동 등록하시고..식단 1일1식 해보세요.
위고비.마운자로 끊으면 어느새 요요오고 전보다 더 찌더라구요. -
작성자뭐든지할수있어. 작성시간 26.06.03 최소 1년이상 해야하던대요.
-
작성자그래 걸어보자 작성시간 26.06.04 가는세월 못막고 오는요요도 ~ 넘 힘들어요
단기간에 살빼면 근육빠지고 기초대사량 줄어들어 쫌만 먹어도 살찌고 그살도 물렁물렁 지방덩어리 주로 뱃살로 저장되요
제가 경험한 요요는요 뇌가 조정해요 내살 어디갔냐고 다시 채우라 명령하고 그럼 입맛이 미쳐요 그럴때 저는 배추열무쌈 배터지게먹어요 그렇게 뇌를 안심시켜요 안그럼 다요트전 몸무게3키로 정도 초과해야 신기하게식욕이 잠잠해져요
결론 절대 굶지말고 살안찌는걸로 드시구운동도 해야되고 -
작성자앵클 작성시간 26.06.06 저는 마운자로 1년할거 아니라면, 의미없다라고 봐요.전 1년 다 되갑니다. 좀더 늘려서 하실계획 없으신지. 요요 잘오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