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건강검진 mra 뇌동맥류 받았네요ㅠ

작성자동명사ing|작성시간26.06.03|조회수1,280 목록 댓글 11

가족력은 현재까지 없어요

 

우연히 별생각 없이 남들하니까 mra를 했습니다

 

건강 염려증이 심한데 진짜 뇌혈관은 아무 걱정없었어요

 

Mra 찍고 바로

 

2.5mm 뇌동맥류 의심으로 소견서 써주더군요 ㅠ

 

먼지 모르다가 이거저거 검색하니 무섭더라구요

 

병원 2군데 예약은 해놨습니다

 

모른것보다 미리 아는게 진짜 다행인거같기도하고 

 

혹시 경험있으신분 조언좀 부탁 드려요

 

참고로 제 나이는 여자 40초중반입니다 ㅠ

 

가족도 해보라고 했습니다

 

이게 유전이 좀 크다고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는최고수장 | 작성시간 26.06.03 동명사ing 아하..이것도 해야 하는군요. 저는 생각도 못했어요. 감사해요. 다음부터 해봐야겠어요.
    이 글 읽기를 정말 잘 했어요.
    그리고 원글님도 다행인거지요. 이렇게 미리 검진 받으셨으니...다 잘될거에요.
  • 작성자뭐든지할수있어. | 작성시간 26.06.03 제가 2013년도에 분당서울대병원 에서 대뇌동맥류 진단받고 색전술했어요. 만50세때. 그때도 40대 엄청 많더라구요.
    일찍 발견한것이 천운입니다. 크기가 애매하네요. 저는 4미리라 바로 색전술했고 계속 불안감 있으시면 시술권해드립니다. 저도 가족력 없었습니다. 업무스트레스가
    엄청 나던 시절이었죠. 스트레스 가 무서운줄 그때 알았습니다.
    지금은 건강히 잘지내고 있고 6월에 최종검사하러 가는데 솔직히 쫌 무섭긴합니다.
  •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 작성시간 26.06.03 저도 40대초반에
    mra검사해서
    뇌동맥류 진단받고
    10년 지났습니다

    계속 추적 관찰하고 있어요

    늘 건강 조심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동명사ing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 감사합니다 답주셔서~ㅠ
  • 작성자그래 걸어보자 | 작성시간 26.06.04 저도 추적관찰중 약복용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