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 하셨나요?
며칠 카페 분위기도 그렇고
글도 저조한 것 같아 선거 글 말고
뻘글 하나 남깁니다.
전 나가야 하는데
더워서 나가기가 무서워요ㅠㅠ
작년부터 가끔씩 오던 열감이 최근 들어
수시로 와요.
개인적인 사정으로 호르몬제는 복용 못하고요
열감만 오는 게 아니고 식은땀이 나고
얼굴은 벌겋다 못해 검게 보이는 현상이 수시로 오네요.
어쩌다 하던 생리도 아예 끊기니 열감이 심해졌어요. 왼쪽 등짝도 아프고 이것도 갱년기 증상인지요?
열감이 사라지면 양 광대 쪽 피부 당김도 있어요. 이게 건조해서 생긴 게 아니고 열이 나다 말다 반복하다 보니 피부가 미쳐가고 있네요ㅠㅠ
맨발 걷기도 매일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잠도 잘 자고 먹는 건 누구보다 건강식으로 먹는데ㅠㅠ
이것과 상관없이 유전적인것 같아요
친정 언니 둘있는데 둘 다 비슷해요.
큰언니는 70년생인데 아직도 선풍기를 들고 다녀요. 한두 해로 끝나는 게 아니고 진짜 10년 이상 이러고 살아야 하나 봐요ㅠㅠ
지금도 제 개인선풍기는 열일합니다ㅠㅠ
한가지 여쭤볼게요
제가 기미라는건 없었는데
최근들어 양볼에 검게 올라는데
이것도 갱년기증상인가요?
썬크림을 수시로 바르는 사람이라
자외선 문제는 아닌것 같아서요
별개 다 진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쵸?
생전 기미걱정 없이 살았는데
이게 뭔일이래요ㅠㅠ -
작성자익명속으로 작성시간 26.06.03 호르몬제 못드시면 보조제 알아보세요 전 감마리놀렌산(달맞이오일) 드세요 도움 많이 되실거에요 ~ 저도 갱년기가 얼굴로와서 홍조+ 피부염 장난아니에요;;
-
답댓글 작성자햇살마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감마리놀렌산? 알아볼게요
저도 피부가 따갑고 벌개져 피부과 갔더니
갱년기증상이라고 로션하나 주던데
스트로이제 성분이라 바르기 꺼려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