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수다가 떨고 싶어요

작성자솜사탕주세요|작성시간26.06.03|조회수1,388 목록 댓글 44

주저리 주저리 수다떨고 싶은데,
수다떨 사람이 없어서 무료함 현재.

요즘 자꾸 기억력 없어지고,
이해력도 딸리고,
MRI 찍어봐야 겠어요.
점점 심해지면 교수님이 찍어보자 하셨거든요.

일상생활 하는데 크게 영양력 없지만 현재까지.

아~~~~여러분들 뭐 하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일하고 투표 대단하시네요.
    줄 짧을것같아여.
  • 작성자오가다 봉봉이 | 작성시간 26.06.03 전 친구 아이오닉6 새차 뽑았다고 시승하고 커피얻어먹고 방금집이요..
    새차가 좋아보이긴한디 내차 봉봉이가 더좋아요 😀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내차가 최고죠~~^^
  • 작성자이말올(52키로(06Am) | 작성시간 26.06.03 오늘 갑자기 베란다에 파리(초파리 아님) 수십마리가 날아다녀서 소름끼치고 보기만해도 가렵고 막 식겁했어요. 얼마전 다이소에서 흙을 사서 바질씨앗을 심었는데 그 흙속에 파리 알이 있었나봐요. 상토랑 비료?를 같이 사서 채웠거든요.
    어찌나 짜증나든지. 파리채로 다 때려 죽였어요. 방충망 열어놔도 나가지도 않아서 어쩔수 없이 ...
    오늘 살생을 많이 해버렸네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헉.그럴수도 있겠군요.ㅠㅠ
    정말 윽 하셨겠네요.
    고생 하셨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